기억하려고 기록

해외여행 짐 싸기-1 컵라면 부치 줄이기 본문

해외여행

해외여행 짐 싸기-1 컵라면 부치 줄이기

제이형 2018. 1. 3. 02:08



물놀이하면 생각나는 컵라면~

해외여행가면 꼭 생각나는 컵라면~

휴양지로 여행갈땐 안챙기면 후회한다.

컵.라.면






애데리고 가는 해외여행은 짐도 많은데..

부피 줄이자고 봉지라면을 챙겨가 뽀글이를 해먹을 수도 없고ㅠ

열심히 고민하고 있는데 친정엄마가 알려주신 꿀팁!!






일단 컵라면을 모두 다 분해합니다.

컵, 라면, 스프 다 따로 재포장하면 부피를 줄일 수 있어요.






1. 컵라면 컵끼리 포개주기. 

*부피가 1/3 줄어들어요.


2. 스프는 포갠 컵 맨 위에 쏙~ 넣기. 

* 분실 위험이 없어요.


3. 라면은 지퍼백에 따로 담기. 
*요거 예민하신 분들은 작은 위색팩에 하나씩 소분해서 담으셔도 됩니다.



오지로 가시는 분들은 저 컵도 1개만 챙겨가 재활용을 한다고.....

저희 엄마도 TV에서 보셨데요^^;






컵라면을 재포장에서 짐을 넣으니

라면 6개도 못넣던 캐리어에 라면12개 + 햇반까지 들어가네요

ㅎㅎㅎㅎ






컵라면은 위에 뚜껑은 챙겨셔서 사용해도 되고,

아니면 그냥 햇반으로 덮으시거나 호텔에 비치된 접시를 이용하면 되더라고요.



뭐 챙겨만 가면 어떻게든 다 먹더라고요 

ㅎㅎㅎ







Comments